본문 바로가기
또다른 정보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by 노을이좋아 2020. 5. 3.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회사는 물론 요즘은 가정에서도 프린터 하나씩은 두고 사용하게 됩니다. 자녀들의 공부나 과제 등을 위해서라도 프린터 한대씩은 두고 쓰는경우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오늘은 프린터를 인터넷으로 구입을 하고 설치를 해야 하는데 드라이버를 어떻게 설치해야 할지 모르는 분들을 위한 설명으로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과 설치에 대하여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012345


캐논을 생각하면 카메라가 생각나시는 분들도 계실겁니다. 카메라 외에도 스캐너, 포토프린터, 복합기같은 사무기기도 생산을 하고 있는 회사로서 일반적으로 드라이버는 온라인을 통하여 쉽게 다운을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또한 일부 제품의 경우 윈도우 체계에서 인터넷이 연결이 된 상태에서 드라이버를 찾아주고 설치를 해주게 된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받는 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캐논이라고 

포털사이트에 검색을 하시면 캐논코리아 홈페이로 이동을 하실수 있습니다. 여기서 저희는 프린터 제품을 찾아야 하기 때문에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페이지로 이동을 하셔야 합니다. 


캐논은 여러가지 사업을 하기 때문에 홈페이지가 나뉘어 있습니다. 이동을 하셨으면 상단메뉴중에 고객센터 메뉴에 마우스를 가져다 놓으면 다운로드센터가 보이게 됩니다. 다운로드 센터로 이동을 해주세요 이제 절반을 다 됬네요 만약에 스마트 필터 차잔 메세지가 나온다면 팝업창에 뜨는데로 필터를 꺼주시기 바랍니다.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센터 바로가기


이제 제품명에 1차카타고리에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제품을 넣어주시기 바랍니다. 프린터 또는 복합기 등 자신이 구입한 프린터기를 넣어주시고 2차에도 알맞게 설정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후에 제품명을 보시면 자신이 구입한 정확한 제품명을 선택해 주세요 이후 검색을 하시게 되면 아래쪽으로 드라이버 내용과 다운로드를 할수 있는 버튼이 생기게 된답니다.


여러개의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가 나와 있습니다 여기서 제일 상단에 있는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으셔서 설치를 해주시면 된답니다. 설치는 일반 프로그램 설치하듯이 다음을 눌러주면서 설치를 하시면 된답니다. 이후 프린터를 연결하시면 프린터와 드라이버가 서로 인식을 하는 작업을 잠시 거친후에 프린터를 사용하실수 있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