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다른 정보

롤 RP충전 사이트 장점 및 단점

by 노을이좋아 2020. 5. 2.

롤 RP충전 사이트 장점 및 단점

PC방 점유율1위 게임인 리그오브레전드 일명 롤이라는 게임은 인기가 상당하기 때문에 유튜브 하는 개그맨들도 컨텐츠로 많이들 활용하고 있을 정도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괘 시간이 지났음에도 아직까지 사랑을 받고 올림픽경기에도 시범경기로 채택이 될정도로 상당한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게임입니다. 저 역시 한때 롤에 빠져서 헤어나오지 못한 적이 있네요 

0123456


오늘은 롤에서 사용되고 있는 RP충전 사이트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RP를 싸게 살수 있다는 점에서 유저들은 혹하게 된답니다. 그러나 반대로 어떻게 싸게 살수 있지? 라는 생각도 하시게 된답니다. 롤 RP충전 사이트에서는 왜 싸게 파는것일까 라는 의문점을 가질수 있게 된답니다. 

0123456



롤 RP충전 사이트에서는 대리로 충전을 해주는 방식입니다. 업체에서는 문화상품권등 RP충전할수 있는 쿠폰등을 싸게 매입을 하게 된답니다. 그리고나서 고객의 의뢰에 맞춰서 매입한 금액보다는 조금 더 비싸게 충전을 해주는 시스템이라고 생각을 하시면 된답니다.

012345


한마디로 중간에서 마진을 먹게 되는 방식이 된답니다. 업체가 바보가 아닌이상 자기돈을 더 써가면서 광고하고 싸게 충전을 해줄 일은 없습니다. 인터넷 상에서는 이렇게 충전을 하면 불법이다 아니다 라고 하는데 그건 유저들 판단에 맡기도록 하겠습니다. 왜냐 간혹 충전해준다고 하면서 잠수를 타는 업체도 분명히 있을테니까요 롤 RP충전 사이트를 잘 검토해보시고 이용을 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012345



우선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장점으로 내 돈을 절약 하실수 있다는 점입니다. 만약에 업체보다 싸게 문화상품권이나 기타 쿠폰등을 구입하실수 있다면 굳이 롤 RP충전 사이트를 이용하실 필요는 없겠습니다. 그러나 충전 쿠폰등을 구입하실 방법이 없다면 이용을 해서 돈을 아껴보시는것도 좋은 방법이라 생각을 합니다.


단점으로는 우선 대리로 충전을 해주는 시스템이라서 유저의 정보를 알려줘야 한다는 점입니다. 개인정보가 일정 유출이 되기 때문에 이런부분에서 꺼리시는 분들은 안하시는게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