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다른 정보

아이닉 에어프라이어 단점 및 장점

by 노을이좋아 2020. 4. 14.

아이닉 에어프라이어 단점 및 장점

요즘같은 시기에는 어디밖에 자주 나가다니지도 못하고 집에 있는 시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외식을 하기 보다는 집에서 요리를 많이 해먹게 되는데요 특히 에어프라이어를 통하여 맛있는 음식들을 즐기시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저역시 자주 해먹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아이닉 에어프라이어의 단점과 장점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01234


아이닉 에어프라이어는 작년에 출시가 되어 출시 4개월 만에 7,000대이상의 판매 실적을 올리면서 구매 대란을 일으킬정도 폭발적인 인기를 누렸습니다. 기존의 에어프라이어 제품의 단점을 보완하여 소비자들로 부터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던 것으로 보입니다. 

01234


그럼 우선 아이닉 에어프라이어의 장점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장점으로는 안전성입니다. 기존의 제품들을 보면 불소 수지 코팅자재에서 배출될수 있는 환경호르몬에 대한 논란이 있는데 이 제품은 스테인리스 소재를 사용함으로 환경 호르몬으로 부터 안전하다고 합니다. 

01234




또한 최근 대부분의 에어프라이어가 내부 스테인레스 라고 광고를 하고 있지만 실제로 음식이 직접 닿는 부분이 스테인레스가 아니라는 점에서 아이닉 에어프라이어의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 제품은 음식이 직접 닿는 조리도구 까지 모두 스테인레스로 이루어져 있어서 유해성 없이 안전하게 음식을 해 드실수 있답니다.

01234


그럼 아이닉 에어프라이어 단점은 어떤것이 있을까요 우선 오븐형식의 되어 있기 때문에 세척시에 불편한 점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약간의 소음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그러나 그리큰 소음이 아니고 일반 여느 에어프라이어에서 발생하는 소음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된답니다. 

012


단점보다는 장점이 더욱 많아서 아이닉 에어프라이어가 사랑을 받고 있는거 같습니다. 안전한 음식을 먹을수 있도록 내부와 조리도구까지 스테인레스로 제작하여 세척중에도 코팅이 벗겨질 일이 없고 환경호르몬등에 대해서 걱정할 필요가 없어서 언제든지 마음 놓고 음식을 해 먹을 수 있을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