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다른 정보

게임 순위 피씨방 점유율

by 노을이좋아 2020. 4. 14.

게임 순위 피씨방 점유율

집밖으로 나가기 힘들어지면서 최근 집에서 여가생활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래서 최근에 자주 못했던 게임을 찾는 사라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근데 막상 게임을 하자니 어떤 게임을 해야 할지 재미가 있을지 게임 순위를 검색해 보곤 합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서 최근에 어떤 게임들이 유저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제가 알려드리는 순위는 피시방 점유율을 통한 순위 라는점 미리 말씀드리겠습니다. 우선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게임으로 리그오브 레전드가 있습니다. 일명 사람들이 롤이라고 부르는 게임이입니다. 다양한 케릭터를 선택하여 상대방의 포탑을 쓰러트리는 게임으로 남여 누구나 즐기는 게임으로 중독성이 강한 게임입니다.


그 다음으로 배틀그라운드와 서든어택이 2위와 3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피시방 점유율은 7~8%가량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다음으로는 오버워치가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오래된 게임인 스타크래프트 도 7위에 안착을 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서든어택의 경우 새로운 시즌을 맞이하면서 점유율이 소폭 상승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답니다. 순위의 변동은 없었지만 지난6.87%에서 7.36%로 조금 상승했습니다. 그다음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게임으로 던전앤파이터 와 월드오브 워 크래프트 리니지2 등 게임들이 줄지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리그 오브 레전드 게임을 즐겨 하고 있습니다. 처음에 이 온라인게임이 그렇게 인기가 있는 게임인지는 몰랐지만 나중에 게임 순위 1위라는 것을 알았을때는 왠지 재가하는 게임이 1위라고 하니 기분이 왠지 좋았습니다.


최근에 피씨방이 코로나 19 사각지대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혹시 이곳에서 게임을 하시려고 하시면 마스크는 필수로 착용하시고 가급적 사람들과 멀리 떨어진 자리에서 게임을 즐기시는게 좋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서로의 감염을 어느정도 막아 줄수 있기 때문입니다. 아니면 집에서 즐기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