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다른 정보

갤럭시 s10 액정수리비 얼마나 할까?

by 노을이좋아 2020. 4. 15.

갤럭시 s10 액정수리비 얼마나 할까?

오늘은 선거날입니다. 기존에 사전투표를 많이 한것 같은데 아직 안하신 분들은 오늘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국민으로서 하나의 권리인 투료를 통하여 권리를 찾아가시기 바랍니다. 저도 포스팅 끝내고 투표하러 가야 할것 같습니다. 날씨도 좋아서 투표하러 가기도 좋을꺼 같습니다.

0123


오늘은 갤럭시 s10 액정수리비에 대한 내용을 다뤄 볼까 합니다. 휴대폰 사용하다가 액정 망가지면 정말 속상하던데 오늘은 그중에서 갤럭시 S10에 대한 내용을 다뤄보기로 하겠습니다. 아무래도 전자기기 이기 때문에 내 몸에서 떨어질때 충격으로 인한 파손이 많이 발생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0123


갤럭시 s10 액정수리비 깨진액정에 강화 유리필름을 붙이는 방법이 있는데 접합용액을 붙이게 되면 깨진 부위가 덜 보이게 하는 방법도 있답니다. 특히 모서리 부분이 파손되었을때 사용하면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0123





강화유리 필름을 사용하여 갤럭시 s10 액정수리를 하시면 서비스센터에서 수리하는 것보다는 저렴하게 수리를 하실수 있답니다. 그러나 보다 완벽하게 수리를 하고 싶으신 분들은 서비스센터에서 수리를 하시는데 수리비용이 서비스센터에서는 깨진 액정을 반납하는 조건으로 23만원 가량 하게 된답니다.

0123


삼성서비스센터의 경우에는 수리보다는 교체을 우선으로 하기 때문에 23만원이라는 비용이 발생하게 된다고 합니다. 싸게 수리를 하실꺼면 다양한 업체들이 있으며 택배로 수리를 하시는 분들도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도 껄끄럽다고 생각하신는 분들은 서비스센터에서 23만원 가량으로 수리를 하시면 될 듯 합니다.


갤럭시 s10 액정수리비에 대하여 알아봤습니다. 현대인에게 필수품인 휴대폰 한번 망가지면 속상하고 정이 안가게 되더라고요 저도 현재 구입한 휴대폰이 3년동안 망가지지 않아서 교체를 안하고 있는데 다음 휴대폰으로는 갤럭시 s10로 구입을 해볼까 생각중에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