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다른 정보

크릴오일 복용법 및 효능과 부작용

by 노을이좋아 2020. 4. 14.

크릴오일 복용법 및 효능과 부작용

아직까지 아침저녁으로 온도차가 심하기 때문에 이럴떄 일수록 건강관리를 잘 하셔야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크릴오일 복용법과 효능에 대하여 알아보고 또한 부작용에 대한 내용도 한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 건강관리를 하시는 분들은 다들 한번을 들어보고 TV에서도 많이 방영을 하여 관심을 많이 가지고 보고 있답니다.

0123456


크릴오일 복용법을 알아보기 전에 효능에 대해서 먼저 알고 넘어가야 할것 같습니다. 크릴오일에 대하여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은 바로 혈관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크릴오일은 기름에 잘 녹는 친유성이기 때문에 내장지방과 혈관속에 있는 기름을 녹여서 쉽게 배출을 도와주게 된답니다. 이로서 혈관기능이 좋아지는 효과를 보실수 있게 된답니다.

012345


성분을 알아보면 고단백질식품으로 필수 지방산에 오메가3와 N아세틸글루코사민이 중화된 키틴과 키토산을 함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아스타잔틴이라는 황산화 물질이 많이 들어 있어서 슈퍼 비타민E라고도 볼리웁니다. 이 성분으로 인해서 붉은색을 띤다고 합니다. 

01234




크릴오일 복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크릴오일 먹는방법으로 하루에 꾸준히 2000mg이하를 섭취하는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제품들이 캡슐로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하루에 한번만 복용을 하면 건강한 혈관을 유지하실수 있으며 단기간에 먹는것 보다는 꾸준히 먹는 방법을 통하여 건강관리를 하시면 좋을 듯 싶습니다.

01234


또한 크릴오일의 부작용도 한번 알아봐야 하는데요 어떠한 제품이든 부작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크릴오일이 맞지 않는 사람들에게 오는 부작용으로 복부팽만감, 설사와 같은 부작용이 있을수 있습니다. 또한 크릴오일은 혈액 응고 속도가 느려질수 있으니 섭취전에 의사에게 꼭 확인 하셔야 한답니다.  그리고 임산부와 수유중인 경우에도 전문의와 꼭 상의 하시기 바랍니다.

012345


저처럼 혈관 질환이 걱정되시는 분들은 미리미리 준비하셔서 복용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꾸준히 핫한 건강음식으로 사랑받고 있는 크릴오일 드시고 건강한 혈관 유지하시기 바랍니다. 혈관 외에도 심장건강에도 도움이되며 뇌기능, 눈건강, 염증 생억억제 등에도 아주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