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다른 정보

헤어그로우 탈모치료기 편리한 사용법

by 노을이좋아 2020. 4. 14.

헤어그로우 탈모치료기 편리한 사용법

코로나 때문에 봄날이 만끽해보지도 못하고 있는데 오랫만에 밖에 나가보니 날씨가 참 많이 풀린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항상 주말에 나들이 나가고 했는데 요즘을 그러지 못해서 답답할때가 많네요 괜히 나갔다가 바이러스 감염될까봐서 겁도 나고 해서 당분간 집에서 지내야 할것 같습니다.

01234


나이가 들면서 남여 불분하고 중년층까지 가리지 않고 탈모 인구가 늘어나고 있답니다.유전적인 원인으로 20대부터 탈모가 오시는 분들도 있고 스트레스 및 영양부족으로 또는 과로,지루성피부염등 다양하게 탈모가 오고 있는 분들이 많아서 고민이 이만 저만이 아닌듯 합니다. 

012345


그래서 탈모치료기를 찾아보시려고 많은 정보를 알아보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헤어그로우의 경우 작년에 런칭되어 탈모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한번쯤 들어보셨을 수도 있겠습니다.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언제든지 쉽게 이용을 할수 있는 장점이 있어서 현재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012345



 


헤어그로우는 임상실험을 통하여 4개월 사용후 모발 개수가 평균적으로 44%증가를 하였으며 모발밀도 평균 41.9개가 증가 하며 모발의 두께도 증가하여 실험에 참여한 모든참가자들이 모발의 수치가 증가를 하였다고 합니다. 충전식으로 사용을 하기 때문에 다른일을 함께 진행 할 수 있으며 동작감지센서가 부착이 되어 있기에 안전하게 사용하실수 있다고 합니다. 

012345


5가지의 치료 프로그램이 있기에 남성과 여성을 구분하여 탈모의 유형에 맞게끔 맞춤 치료를 할수 있으며 음성안내가 되기 때문에 어르신들도 편안하게 사용을 할수 있고 무게 또한 550g으로 가벼워서 부담이 없답니다. 한국 식약처 허가와 미국FDA승인까지 받았기에 안전하게 사용하실수 있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0123


바쁜 일상으로 병원이나 클리닉센터등의 방문이 어려우신 분들에게 집에서 편안하게 치료할 수 있는 방법인것 같습니다. 헤어그로우의 부작용은 아직까지 없는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대체적인 사용후기들도 만족한다는 평을 이루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