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다른 정보

이태원 클라쓰 웹툰 결말

by 노을이좋아 2020. 4. 12.

이태원 클라쓰 웹툰 결말

주말인데도 어디 나가지도 못하고 있네요 바이러스 여파로 인하여 답답하게 마스크를 껴야 하기에 더욱 밖으로 나가기가 싫어지는 주말입니다. 이런 주말에는 집에서 영화나 드라마 보면서 하루를 보내는 것도 나름 괜찮은 하루가 될수 있겠네요 그래서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 대해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012345


많은 패러디를 선보이면서 종영이후에도 많은 사살을 받고 있는 드라마 입니다. 원작이 웹툰으로 웹툰 마니아들에게도 많이 사랑을 받았던 작품이기에 드라마의 소재가 되면서 다시금 보게 되었는데 언제 봐도 재미가 있는것 같습니다. 

012345


이태원 클라쓰의 줄거리를 살펴보면 대기업의 횡포로 인하여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이에 대해 맞서싸우며 자기 개발을 통하여 이태원 중심가에서 살아가는 그들만의 이야기를 그리며 각자의 사정으로 인한 아품을 서로 공유하며 최고의 요식업 프렌차이즈 대표가 되어가는 모습을 그린 작품입니다.

012345




이태원 클라쓰는 드라마로 제작이 되면서 사람들이 원작에 대한 웹툰에도 관심을 많이 가지면서 결말이 어떻게 진행이 되는지 많이들 궁금해 하셨습니다. 그리하여 궁금증을 해결하고자 웹툰을 찾아서 미리보기를 하기도 했습니다. 약간의 각색은 있었으며 전체적인 내용은 원작과 동일하게 진행이 되었답니다.

01234


약간의 각색은 있었지만 웹툰 결말과 드라마의 결말은 동일한 내용으로 전개가 되었습니다. 전체적인 틀은 웹툰에 둔것을 볼수 있으며 제작과정에서 일부 수정이 되면서 전개가 되어 보다 완성된 작품으로 완성이 되었다 할 수 있겠습니다. 혹 웹툰이 더 잼있다고 하신분들오 있으나 저는 개인적으로 웹툰과 드라마 모두 괜찮았다고 봅니다.

01234


최근에는 이 드라마의 캐릭터들을 이용한 다양한 홍보가 이루어지고 있는 것 같기도 합니다. 특히 정치권에서 일부 캐릭터명을 사용하는 해프닝도 발생할 정도 입니다. 2020년 아직 많은 시간이 남았지만 기억에 남는 드라마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