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다른 정보

정용화 트롯신이 떴다 인기있는 이유

by 노을이좋아 2020. 4. 2.

정용화 트롯신이 떴다 인기있는 이유

SBS 트롯신이 떴다에서 정군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정용화가 전설들과 어울릴것 같지 않지만 자연스럽게 스며들고 있어서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트롯신이 떴다는 한국의 트로트계의 세계정복기를 그린 리얼리티 예능으로 전세계에 케이팝을 알리고 있는 현재 케이트로트를 해외에 알리기 위하여 대한민국의 트로트 전설들이 모인 예능 프로그램이다 난생처음으로 해외에서 버스킹을 하면서 국내에서는 보기 힘든 경험들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01234


트롯신이 떴다에 출연진으로는 남진, 설운도, 김연자, 주현미, 진성, 장윤정등이 출연을 하고 방송전부터 큰 기대를 모은 전설들로서 경력을 모두 합치면 222년이라는 세월이라고 합니다. 이들과 함께 하게된 정용화는 살짤 어색한 보이기도 합니다.

01234


정용화는 트롯신이 떴다에서 이들과의 첫만남에 안절부절 못하고 경직된 모습을 보이곤 했습니다. 그러면서 정용화는 베트남에서 대선배들과 함께 생활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01234




첫 공연에서는 정용화는 긴장하는 전설들을 위하여 진행자로서 분위기를 띄우고 힘을 넣어주었으며 숙소생활에서는 프로짐꾼러로서의 역활을 톡톡히 하면서 와이파이까지 꼼꼼하게 챙기는 모습으로 김연자의 눈물샘을 자극하기도 하였답니다.

01234


또한 정용화는 운도TV 언박싱에서 설운도의 방송에 능청스럽게 맞장구 쳐주기도 하였으며 설운도가 준비한 물건을 너무 빨리 맞혀서 설운도가 당황하자 재빨리 거짓말을 하면서 설운도를 흐뭇하게 하기도 했답니다. 

0123456


전설들 사이에서 성실하게 또는 능청스럽게 선배들을 대하는 모습에 선배들의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으며 이에 정군이라는 별명으로 불리우며 살갑게 정용화를 챙기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또한 1일 방송된 내용으로 정용화는 오프닝 무대에 남진의 미워도 다시 한번을 자신의 스타일로 재해석 하여 부르기도 했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