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다른 정보

티스토리 최적화 블로그 되었습니다.

by 노을이좋아 2020. 2. 26.

티스토리 최적화 블로그 되었습니다.

 

오늘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혹시나 하는

마음에 제가 작성한 글을 검색해보니

상위에 노출이 되어 있는겁니다. 그래서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테스트 하는 방법인

사이트 주소를 모두 포함해서 검색을

해보았더니 최적화 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자 그럼 제가 알고 있는 선에서의

티스토리 최적화 블로그 되는 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적화 블로그는 상위 노출에 필수

요건이 아닌가 싶습니다. 저도 

최적화 블로그가 티스토리 시작하고

약 1달 이상 걸릴 것으로 예상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생각지도

못하게 빠르게 최적화가 되었답니다.

우선 저와 비슷하게 시작하신분은

아직도 최적화가 안되어 있는

상황이고요 그 분은 현재 글 발행수가

13개 정도 되며 1일 1포스팅을

꾸준하게 하고 계십니다. 

그러나 저는 글 발행 3개에 시작한지도

3일되었습니다. 

왜 누구는 최적화가 빨리 되고 누구는

느리게 될까? 제가 생각하는 기준은 

네이버 블로그와 비슷하다고 생각이

든답니다. 바로 아이디 지수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오래전에 만들어

놓은 아이디로 저는 시작을 했고

그 지인분은 이제 막 새로 아이디를

생성해서 시작을 해서 그런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렇다고 제가 블로그 포스팅을

잘 한것도 아닌데 제가 먼저 최적화가

되었다는건 저 역시도 이해를 할 수가

없는 상황입니다. 그래서 제가 결론을

낸 것은 네이버 처럼 오래된 아이디가

더 빠르게 최적화가 되지 않나 싶습니다.

네이버 보다는 빠르게 최적화가

되었기 때문에 기분이 매우 좋네요

앞으로 꾸준히 잘 키워 봐야 겠습니다.

아직 정확한 주제거리는 잡지 못하고

있어서 고민이긴 한데 꾸준히 글 

작성하면서 주제를 설정해 봐야

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