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다른 정보

마리아 샤라포바의 강인함 그리고 은퇴

by 노을이좋아 2020. 2. 28.

마리아 샤라포바의 정신적 강인함으로 대부분의 동료들과 차별화되었습니다.

재능이 더 많은 선수, 코트에서 더 우아하게 움직이는 선수가 있었을 수도 있지만, 그녀의 정신에 버금가는 선수는 거의 없었습니다.

그녀는 최고의 경쟁자 였지만 32 세의 나이에 세기의 가장 잘 알려진 운동 선수 중 한 명이 훌륭한 경력을 쌓기 위해 시간을 가져야했습니다.

샤라포바는 "그녀는 더 이상 세계 최고가 아니었고, 특히 지난 2년간 끊임없는 동반자였던 고통을 더 이상 견디지 못했습니다.

17세 때 윔블던에서 우승해 대중의 의식에 처음 뛰어든 이후 많은 부상들이 피해를 입었다"며 "그녀가 매일 갈고 닦을 수 없다는 깨달음은 작년 US오픈에서 나온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내가 해야 할 일과 일치합니다. ""그날 법정에 들어서는 것은 마지막 승리처럼 느껴졌습니다. 물론 그것은 단지 승리의 첫 번째 단계였습니다."라고 그녀는 은퇴를 발표하면서 썼으며 아마도 패션 잡지인 Borg와 Banity Fair에 얼마나 자주 출연했는지 적절하게 고려했을 것입니다.

"연민을 얻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현실을 그리기 위해 이것을 공유합니다. 내 몸은 산만 해졌습니다.

"그녀의 은퇴는 놀랍지 않았습니다. 이 글은 지난해 1월 호주오픈에서 만루홈런을 터뜨리며 3연패에 빠지자 벽에 걸려 있었습니다. 그러나 게임의 가장 위대한 선수 중 한 명은 수건을 던진 것으로 간주되기를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녀는 작별 인사을 하고 있었습니다. 샤라포바는 테니스를 세계 373 위까지 남겨두고 명성을 더럽혔습니다. 2016년 1월 1일까지 합법적이었던 심장병 약물인 멜도늄 양성반응으로 15개월의 정직 처분이 생애 마지막 해를 지배했다.초기 2년간 금지됐던 샤라포바는 항소심에서 행정상의 실수였고, 처벌은 '불공정하게 가혹하다'고 주장했고, 스포츠중재재판소(CAS)는 이 선수를 '의도'라고 부르는 것은 잘못된 것으로 결론지었습니다.

로버"그러나 샤라포바는 2017년 스포츠로 돌아온 이후 옛 마법을 찾지 못했습니다. 2017년 10월 톈진오픈에서 최종 단식 우승을 차지하고 나서 20위권 진입은 처음이지만 이미 우승한 그랜드슬램 5관왕을 추가하는 이야기를 했지만 허벅지와 왼쪽 팔, 커리어 롱 어깨 문제 등 부상이 여자부 경기에서 최고에 도전할 수 있는 희망은 망쳐놨다.

샤라포바는 2008년 부상에서 다시 싸웠다. 부상은 계속되었습니다. 그러다 회복 과정에서 팔이 '떨어질 것'이라는 느낌을 받았으나 2012년 커리어 그랜드슬램을 완주해 10번째 여성이 됐고 런던에서 올림픽 은메달을 목에 걸었습니다. 2012 년과 2014년 프랑스 오픈에서 "얼음 위의 소"와 닮았다고 묘사한 표면에서의 승리는 특히 인상적이었습니다. 부상이 그렇게 심각하지 않았다면 러시아는 훨씬 더 많은 것을 성취했을 것입니다.

호주 오픈에서 멜도니움에 대한 양성 반응의 중단은 그녀의 유산에 대한 언급과 영원히 동반된 것처럼 항상 그럴 것입니다. 예트 샤라포바는 코트와 코트에서의 에 대한 언급과 함께할 것입니다. 그녀의 부모 유리와 옐레나가 외동딸에게 도박을 한 놀라운 이야기.7달러를 주머니에 넣고 샤라포바의 아버지는 세계 1위 마르티나 나브라틸로바가 해외에서 훈련할 것을 권유한 후 소치의 러시아 항구를 떠나 플로리다로 갔습니다.

비자 문제로 어머니와 2년 동안 헤어졌고, 새로운 언어를 배워야 했습니다. 그녀는 테니스 아카데미에 합류하면서 코트에서 계속되었습니다.

11살 때 나이키와 계약했고 10년 만에 그랜드 슬램 3개를 획득했고,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던 것은 샤라포바의 정신적 강인함이었습니다. 볼레티에리는 전 제자에 대해 "그녀의 마음은 믿을 수 없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실패하는 것은 결코 그녀의 마음에 있지 않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