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다른 정보

내가 똥싸는 꿈 해몽

by 노을이좋아 2020. 3. 18.

몇일전 요상한 복스러운 꿈을 꿔서 아침부터 확인을 하려고 여기 저기 찾아보다가 

포스팅을 해야 할것 같아서 내가 똥싸는 꿈 해몽을 해보려고 합니다. 



똥에 대한 꿈을 꾸면 재물을 연상하게 되는데 저역시 재물을 재물을 득하는꿈 이었던거

같습니다. 원래 잘 꿈을 안 꾸는 편인데 그날은 어찌된 영문인지 꿈을 꾸게 되었어요


제 주위에는 매일 꿈을 꾸시는 분들도 있고 저처럼 1년에 몇번 정도 꿈을 꾸는 사람도

있답니다. 항상 좋은 꿈만 꾸면 좋겠지만 꿈이라는건 다음날 하루의 컨디션을 좌우

할정도로 중요한것 같습니다.



그럼 저처럼 꿈을 꾸시고 해몽에 대하여 궁금하신 분들을 위하여 

내가 똥싸는 꿈 해몽을 해드리겠습니다.

우선 제목에 있는 내가 똥싸는 꿈 해몽부터 알려드릴께요


이꿈의 해몽은 금전적으로 재물을 얻게 된다는 꿈입니다. 계획되었던 일이나

사업이 잘 풀리게 되는 꿈이고양이 많아서 넘치게 되면 엄청난

재물이 들어온다는 의미 입니다.


내가 똥싸는 꿈을 꾸고 저는 몇일 후에 상당한 금액이 들어오긴 했습니다. 

그러나 많은 양을 싼 꿈이 아니여서 그런지 많이는 안들어왔네요 


그럼 상황별로 똥에 관련된 꿈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참았던 꿈을 시원하게 싸는 꿈 

- 어떠한 난관에 부딫혔던 일들이 잘 풀리게 된다는 징조입니다.


황금색 똥을 누는 꿈 

- 사업이나 생산적인 일을 하고 있다면 투자로 큰 성공을 얻게 된는 길몽입니다.


바지에 똥싸는 꿈 

- 바지에 똥을 쌌는데 시원하다면 재물이 들어오는 길몽이며 기분이 나쁘셨거나 바지를 버리셨다면 흉몽으로 해석하셔야 합니다.


침대나 이불에 똥을 싸는 꿈 

- 이 꿈은 어떠한 실수로 인하여 망실살이 들어올수 있으니 조심하셔야 하는 꿈입니다.


넓은 들판에서 똥을 싸는 꿈 

- 이 꿈은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을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는 것을 뜻합니다.


똥을 싸고 제대로 못 닦은 꿈 

- 현재 하고 있는 일의 마무리가 잘 안되어 근심이 쌓여있다는 꿈입니다.


똥을 손으로 만지는 꿈 : 

- 큰 돈을 만질수 있는 징조로서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면서 사업등이 발전하여 큰 재물을 가져다 주는 꿈 입니다.



이처럼 꿈에 대한 다양한 해몽이 있습니다. 똥에 관련된 꿈이라고 해서 모두 좋은 꿈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꿈이라는건 현재 자신의 심리를 가장 잘 표현할 때도 있기 때문에 어짜피 들어올 돈이었어도 꿈때문에 들어왔다고 생각을 할 수도 있으며 똥에 관련된 꿈이라고 해서 모두 금전적으로 좋은 꿈은 아니라고 보입니다. 

꿈속에서 더럽고 무서운동물들이 나왔다고 해도 그 꿈이 기분이 좋았다고 하면 길몽이 될 것이고 기분이 안좋았다면 흉몽이 되는거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