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다른 정보

6시내고향 상생장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by 노을이좋아 2020. 5. 30.

6시내고향 상생장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오늘은 유용한 정보 하나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장수 프로그램인 6시내고향 상생장터 홈페이지 게시판을 이용해서 유용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수 있는 정보 입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위기에 빠진 농어민들을 구하기 위하여 제품을 소개하고 구입할수 있도록 해주는 곳입니다. 

0123456789


TV를 보다보면 맛있는 음식들을 보실수 있답니다. 볼때마다 굼침을 흘리면서 사먹고 싶을때가 한두번이 아닌데 6시내고향 상생장터 홈페이지를 통하여 구매 할수 있기 때문에 좋은거 같습니다. 아래에 게시판으로 바로 가기를 걸어 두겠습니다. 들어가보시면 어느 날짜에 방송되었던 상품들을 보실수 있게 된답니다.

6시내고향 상생장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인터넷 쇼핑몰 형식으로 운영을 하고 있는것은 아니고 게시판을 통하여 공지사항에 몇일에 방송을 한 상품에 대하여 소개를 하고 해당업체의 연락처를 적어놓고 직거래를 할수 있도록 해주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유통단계가 없기에 조금더 저렴하게 구입을 할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가격대를 알아보시고 구매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0123456789


한가지 6시내고향 상생장터 홈페이지에서 아쉬운점이 있습니다. 상품에 대한 정보가 올라오면서 주문량이 폭주를 하면서 재고 소진으로 소비자들이 빠르게 물품을 받아보지 못하고 바쁜 일정으로 환불이 늦어지는 경우가 게시판에 많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너무 좋은 의미로 시작을 했지만 이러한 게시판을 조금더 바꿔서 소비자들이 더욱 만족하는 게시판으로 거듭 나면 좋을것 같습니다. 해당 업체와 직거래 이다 보니 해당 거래처의 게시판을 따로 만들어 주던가 하는 방식으로 하면 더욱 좋을것으로 보여진답니다. KBS에서 쇼핑몰을 운영하는건 아니기 때문에 어쩔수는 없지만 직거래 연결을 보다 원활하게 진행 시켜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0123456789


오늘은 6시내고향 상생장터 홈페이지 바로가기에 대한 내용을 알아봤습니다. 현재 전국적으로 경기가 침체 되면서 농어촌에 계신분들의 힘든 상황에 처해져 있는 상황입니다. 이러한 직거래 사이트가 많이 활성화 되어 농어촌 경기가 살아났으면 합니다. 요즘은 직접 가공하거나 재배 수확한 상품을 눈으로 보고 사먹는 것을 선호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좋은 상품들이 널리 알려졌으면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