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다른 정보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사이버교육센터 바로가기

by 노을이좋아 2020. 5. 29.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사이버교육센터 바로가기

어찌보면 우리나라도 보건복지가 상당히 잘 되어 있는 나라인거 같습니다. 아마도 나라에서 이러한 제도와 교육을 통하여 인력을 개발하기 때문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러한 교육을 제공하고 있는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사이버교육센터에 대한 내용을 다뤄보려고 합니다. 

01234567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은 관련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서 보건복지분야의 발전과 국민의 삶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기여하기 위한 교육기관입니다. 최근에 사회복지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면서 이러한 관심에 부응하기 위하여 보건복지인재를 양성하고 국민의 행복을 지키기 위한 곳입니다. 이곳에서는 사이버교육과 모바일교육, 혼합교육등을 통하여 인재양성을 돕고 있답니다.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사이버교육센터는 2008년 사이버교육기반을 구축하면서 당시 5,008명의 교육을 시작으로 매년 누적교육실적이 늘어나면서 2018년도에는 944,235명으로 총 2,105,344명이 교육을 받았답니다.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보건복지에 관심이 많아진것으로 보입니다.

01234567


교육플랫폼 사업을 통하여 교육사각지대를 해소하고 콘텐츠를 무상으로 제공하기도 한답니다.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사이버교육센터의 교육플랫폼은 해당 종사자들의 전문성을 확대하기 위하여 사이버교육을 공공및 민간가관에게 무상으로 제공을 하고 있는 사업입니다. 이로서 더욱 많은 분들이 교육을 받을수 있게 된답니다.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사이버교육센터 바로가기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사이버교육센터는 보건복지 분야 외에도 기본교육과 창의공통교육등의 다양한 교육분야를 다루고 있습니다. 원하시는 교육을 골라서 보실수 있으며 각 카타고리로 나뉘어져 있기 때문에 과정 검색도 가능하답니다. 여기에 맛보기 영상도 가능하기에 맛보기 영상 미리보시고 수강신청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01234567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사이버교육센터는 현장전문가 양성을 위하여 보건복지 공무원 및 종사자를 대상으로 교육을 하고 있습니다. 어디서나 쉽게 학습을 할수 있도록 온라인으로 상시학습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어플을 통하여도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