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다른 정보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바로가기

by 노을이좋아 2020. 5. 28.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바로가기

조달청에서 운영하고 있는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대해여 들어보셨나요? 최근 관심이 많아지면서 많이 방문을 하시고 쇼핑을 즐기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처음에 방문을 하시면 이용하기 조금 불편하고 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그래서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을 이용하는 방법도 소개를 드리겠습니다.

0123456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은 국가 조달청에서 운영하고 있는 쇼핑몰이라고 생각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조달청에서 운영하는 쇼핑몰이라 왠지 신뢰가 가는 곳입니다. 판매하고 있는 물품들은 전통문화상품, 사무용품, 소프트웨어 섬유, 기계설비 식품류, 식물류 등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일반쇼핑몰에서는 볼수 없는 상품들도 판매를 하고 있기에 특수한 물건을 구매하고 싶은 분들에게 필요할것 같습니다.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바로가기


나라장터의 경우에 번거로운 절차 없이 상품을 검색하고 구매할수 있는 종합적인 쇼핑몰입니다. 조달기업의 경우 자사의 상품을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등록을 하고 구매자가 구매할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이곳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이용등록절차를 해주셔야 합니다. 

0123456


쉽게 접근하여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구매해야할 물품이 있을경우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거재된 업체와 연결해 직접 구매를 할수가 있답니다. 자신이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다면 자신의 생산품의 판로를 찾기가 상당히 어렵습니다.


이러한 판로를 개척하고 늘려가는 목적으로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을 이용하시면 사업확장에도 도움이 되는 좋은 방법이 아닐수 없습니다. 기업간의 거래도 되지만 일부상품은 일반인들까지 구매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많은 분들이 이용을 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0123456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을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범용공인인증서, 지문보안토큰발급을 통하셔야 합니다. 조금 번거로움이 있지만 내 사업확장을 위해서라면 이정도는 일도 아니겠습니다. 중소기업을 살리기 위한 장터이지만 일반인들도 구매를 할수있다는 점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듯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