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다른 정보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by 노을이좋아 2020. 5. 28.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요즘 코로나로 인해서 집에서 컴퓨터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게임도 많이 하지만 지난 드라마나 영화등도 많이 보게 됩니다. 이러한 동영상을 보기 위해서는 재생프로그램이 필요한데 아직까지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곰플레이어 다운로드에 대하여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사용하기 편리하기 때문에 가장 많이 사용하는 프로그램 인거 같습니다.

012345678


곰플레이어 다운로드는 곰앤컴퍼니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무료로 다운로드해서 사용하실수 있는 제품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카카오톡 만큼 인지도가 있는 프로그램으로 키보드의 방향키로 구간건너띄기와 볼륨을 조절할수 있기에 동영상을 보면서 건너뛸수 있는 부분을 빠르게 넘겨보실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바로 할수 있는 링크를 아래 달아드리겠습니다.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위 링크로 들어가셔서 화면 스크롤을 내려보시면 중간에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받는 곳이 있습니다. 그곳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다운로드 받아지게 된답니다. 그리고 다운로드후 설치를 하시게 되면 현재 자신의 컴퓨터에 있는 기존 동영상들이 모두 곰플레이어로 기본재생이 되게끔 설정이 된답니다. 

012345678


일반적으로 곰플레이어를 많이 사용하고 있지만 곰앤컴퍼니에서는 이외에도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동영상 관련 프로그램들을 제공하고 있는데 곰믹스, 곰캠, 곰오디오, 곰인코더, 곰리모트, 곰녹음기, 곰스튜디오, 곰세이버, 곰미미 등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영상작업을 많이 하시는 분들은 이러한 곰앤컴퍼니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들을 이용하시면 편리하게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일반인들이 사용하기 편리하게 프로그램이 되어 있기 때문에 초보자도 조금만 만져보면 쉽게 다가갈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저역시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받아보고 그외에 제품들도 많이 사용하고 있답니다.

01234567891011


기존에 사용하셨던 동영상 재생프로그램이 마음에 들지 않으셨다면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해서 한번 사용해보세요 마음에 드실것이라 생각듭니다. 자막이 있는 동영상도 자막파일이 같은 폴더에 위치하고 있으면 자동으로 자막을 불러와 재생을 해주면 다른 자막을 넣고 싶을경우에도 따로 자막을 열수 있는 기능도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