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정보

유진투자증권 이벤트 진행

by 노을이좋아 2020. 5. 9.

유진투자증권 이벤트 진행

증권사에 이벤트는 다양하게 매월 나오는것 같습니다. 그러나 유진 투자증권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는 정말 진행해 볼만한 이벤트가 아닌가 싶습니다. 유진투자증권은 다음달 30일까지 온라인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삼성전자 주식 100주를 이벤트로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벤트 진행은 온라인으로 비대면 계좌를 신규로 개설한 고객 전원에게는 1만원의 투자 지원금이 제공이 된다고 합니다. 여기에 해당 고갱이 개설한 달에 100만원 이상 국내 주식을 거래하게 되면 3만원의 추가 투자지원금을 받을수 있다고 합니다. 100만원에 4만원이니 1달안에 4% 수익은 달성하고 시작을 할수 있겠습니다. 



여기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이벤트에 참여한 신규 고객들 중에서 개설 당월 100만원 이상의 국내 주식을 거래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101명을 추첨하여 1명에게는 삼성전자 주식 100주를 드리며 나머지 100명에게는 1주씩 지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1등에 당첨되어 100주를 받는 확률도 있겠지만 어느 정도 신규개설자가 있을지 모르지만 100명안에 들수 있는 확률도 상당히 높을것 같습니다.





유진투자증권에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당첨자 발표와 삼성전자 주식의 지급이 7월 중에 이루어 진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일거래 이벤트로 신규 고객이 계좌를 계설하고 국내의 주식을 일간 10억 이상 거래(매수.매도)를 충족한다면 매일 5만원씩 지급되는 이벤트도 진행을 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5월 1일 부터 6월 30일 사이에 국내 주식시장이 열리는 영업일로만 따지면 1인당 최대 205만원을 받을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유진투자증권에서는 기존 고객을 위한 이벤트로 타 증권사에서 6월 말까지 유진투자증권으로 종목을 이관할 경우 입고금액에 따라서 최대 500만원을 받을수 있다고 합니다. 이중 일부 종목의 경우 최고 250만원이 추가된 750만원의 혜택을 받으실수 있다고 합니다. 여기에는 국내주식을 100만원 이상 거래해야 하며 7월 15일까지 순이관 금액을 유지해야 혜택을 받을수 있다고 합니다.


유진투자증권은 고객들에게 더 많은 헤택을 드리기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하여 고객들에게 적극적으로 지원을 하겠다고 합니다. 이벤트 내용은 유진투자등권 홈페이에서 더욱 자세히 확인해 보실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