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다른 정보

마인크래프트 스킨 사이트

by 노을이좋아 2020. 5. 7.

마인크래프트 스킨 사이트

요즘은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사람들이 게임을 상당히 많이 즐기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게임상에서 자신만의 스킨을 입혀서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기시는 분들도 상당수 있답니다. 스킨을 사용하게 되면 기존에 게임을 하는것보다 더 잼있게 즐기수 있기 때문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많은 사람들이 즐기는 마인크래프트 스킨 사이트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곳은 자신이 원하는 대로 마인크래프트 스킨을 바꾸는 곳은 아닙니다. 다만 자신이 좋아하는 모습들을 찾아서 변경을 하실수 있답니다. 이러한 스킨 사이트는 인터넷 상에 많이 있으며 이중에서도 많이들 이용하는 사이트 몇개를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파일을 다운을 받고 업로드만 해주면 되기 때문에 사용도 아주 편리하답니다.




첫번째로는 MincraftSkinsnet 입니다. 해외유저들이 많이 사용하는 사이트이기도 합니다. 아마도 가장 유명한 곳이 아닐까 싶습니다. 정리가 잘 되어 있어서 사용하기 편리한 점이 있으며 원하는 스킨을 마음껏 고르실수 있답니다.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 있어서 찾기도 쉬우며 픽셀이 3d로 만들어져 있어서 왠지 더 새로운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01234


다음으로는 The Skindex 사이트가 되겠습니다. 마인크래프트 스킨 사이트 중에서도 다양한 스키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단 약간 정적인 느낌을 주고 있어서 사용자들의 취향에 맞게끔 사용을 권하고 싶습니다. 또한 사용법도 간단하여 쉽게 이용을 하실수 있답니다.

012345



마지막으로 Planet Mincraft 입니다. 이곳은 스킨도 준비가 되어 있지만 다양고 종합적인 컨텐츠가 마련이 되어 있답니다. 다운로드 역시 쉽게 받을수가 있으며 가장 많은 유저들이 이용을 하고 있으며 자료도 공유가 되고 있는곳입니다. 

0123456


이 외에도 마인크래프트 스킨 사이트는 많이 있습니다. 인터넷을 찾아보시면 쉽게 찾아 보실수 있기 때문에 나만의 이쁜 스킨을 찾아 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포럼 사이트 등에서도 스킨을 받아 보실수 있습니다. 자신만의 취향에 맞는 곳을 찾아서 사용하신다면 만족도를 높여서 마인크래프트를 즐기실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