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다른 정보

감옥탈출 리마스터 게임

by 노을이좋아 2020. 5. 8.

감옥탈출 리마스터 게임

재미있는 게임을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예전에 나왔었는데 이번에 새롭게 리마스터 된 게임입니다. 바로 감옥탈출 리마스터 입니다. 왠지 게임제목만 봐도 빠삐용처럼 감옥을 탈출해야 되는 게임이라는것은 눈치 채셨을 것으로 보입니다. 예전에 하셨던 분들은 아마도 쉽게 탈출 하실수 있을지 모르지만 처음하시는 분들에게는 조금 힘들수도 있겠습니다.


단계별로 진행하다가 죽게되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을 해야 하기 때문에 은근히 중독이 되는 게임인거 같습니다. 게임하다가 멘탈이 나갈수도 있으니 멘탈 단단히 붙잡고 게임에 집중을 하셔야 합니다. 감옥탈출 리마스터는 컨트롤이 생명입니다. 컨트롤 하나로 다시 처음부터 시작해야 하는 문제가 생기니 조심해야 합니다.




감옥탈출 리마스터의 스타트 버튼을 누르시게 되면 게임이 진행이 되는데 감옥탈출을 하도록 도와주시면 된답니다. 컨트롤 하는 것은 마우스로 조작을 하여 진행을 하게되며 첫 장소는 이전과 거의 흡사하지만 그래픽 부분에서 퀄리티가 느껴진답니다.



각 단계별로 미션을 성공하여 탈출을 해야 하는 게임으로 이러한 험난한 맵들을 모두 성공을 하게 되면 죽은 횟수와 함께 성공했다는 문구가 나오게 된답니다. 지난 버전에 비하여 난이도가 더욱 높아져서 고생을 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그래도 즐겁게 게임을 할수 있었다는 반응이 더욱 높습니다.




기존에 게임을 해보신 분들은 그래픽 외에 많은 부분이 변한게 없다고 느끼실 수도 있겠습니다. 그러나 아직 못해보신분들은 그 당시 이 게임이 얼마나 인기가 있었는지 직접 체험해 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탈출을 해야 하는데 못하면 죽을수도 있는 상황 자체가 게임의 몰임도를 증가 시키는것 같습니다.


요즘같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을때 한번씩 즐겨보면 좋을것 같은 플레시 게임인거 같습니다. 예전부터 플레시 게임이 많이 존재 했지만 감옥탈출 리마스터 처럼 재미있게 해본 게임은 없는것 같습니다. 모바일게임으로도 손색이 없을 정도 입니다. 조금 더 개발해서 모바일 버전으로 출시하면 대박 날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