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다른 정보

달트 여성 데이트룩

by 노을이좋아 2020. 4. 25.

달트 여성 데이트룩

요즘 봄날씨가 너무 좋은거 같습니다. 이런날에는 연인과 함께 데이트 하러 가야 하는데 마땅히 입을 옷이 없어서 항상 걱정입니다. 그래서 오늘 달트 브랜드에서 여성 데이트룩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연인 뿐 아니라 가족, 친구들과도 특별한 순간을 오래 추억할수 있도록 이쁘게 입고 나가면 좋을것 같습니다.


달트는 여성 데이트룩 전문 브랜드 입니다. 아담한 체형의 여성들을 위한 데이트 룩을 선보이며 다양한 여성의류를 취급하고 있습니다. 달트는 아담한 체형의 여성들의 스타일링 할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두 대표의 성이 같은 문씨라서 "달"이라는 단어와 황혼을 뜻하는 트왈라잇을 조합하여 해질녁에 뜨는 달이라는 뜻으로 소중한 순간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답니다.


두 대표는 남매로 동생인 문소연씨가 2017년 창업을 하고 이후 오빠 문준희가 합류를 하여 공동대표 체제를 유지하고 있고 있습니다. 의류 매장에서 일을 시작하다가 의류 관계자의 권유로 피팅모델을 하면서 본격적으로 의류 사업에 뛰어들게 되었다고 합니다.




달트는 여성 데이트룩을 위하여 셔츠, 팬츠, 원피스, 모자등 아담한 체형의 여성들을 위한 옷을 보여주고 있으며 계절별로 다양한 아이템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달트를 알리게 된 웃으로 로맨스 블라우스와 블랙 미니 드레스가 인기를 끌면서 소비자들에게 달트 브랜드를 알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 제품은 블루 컬러의 블라우스와 드레스를 같이 매칭하여 심플하면서도 화사한 느낌을 연출할수 있어서 당시 수천여 장이 판매가 될 정도로 인기가 높았습니다. 대표가 직접 모델로 참여하고 있기에 더욱 믿음이 가는 브랜드 입니다.


연인과의 데이트에서 스타일링을 했을때 데이트 장소와 분위기가 잘 어울리는지 또한 어떠한 느낌을 주는지 중요하게 생각한다며 사업 초반에는 20대 고객이 많았지만 지금은 30대 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영문몰을 구축하여 해외에서도 많은 고객들이 주문이 쇠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