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다른 정보

맥북 배경화면 바꾸기

by 노을이좋아 2020. 4. 24.

맥북 배경화면 바꾸기

국내 코로나 환자가 10명 이하로 발병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다른 나라에 비하여 안전한것 같지만 그래도 아직까지는 조심해야 할것 같습니다. 오늘은 백북 배경화면 바꾸기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컴퓨터를 켰을때 내가 원하는 이미지가 나올때 컴퓨터 할맛도 나고 바라보고 있으면 아늑한 느낌을 갖게 된답니다.


윈도우만 써왔기 때문에 막상 맥북을 접했을때 당황스러웠습니다. 그러나 아이콘도 변경하면서 배경화면까지 바꾸고 싶어졌답니다. 나만의 맥북이기에 저만의 맥북으로 바꿔서 사용하기 편리하게 바꾸는 작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방법도 알아보니 쉽기 때문에 한번만 따라하면 다음부터 쉽게 바꾸실수 있답니다.


우선 하실것은 맥북 왼쪽 상단에 보시면 애플 모양의 로고가 있습니다. 이것을 클릭하시면 시스템 환경이 보이게 된답니다. 




시스템 환경설정으로 들어가게 되면 여기서 데스크탑 및 화면보호기로 찾아서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약 20개 정도의 배경화면 이미지를 제공해 주는것을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여기서 원하는 이미지를 선택하실수도 있으며 추가로 내가 원하는 사진을 왼쪽에 있는 폴더등을 활용하여 불러오실수도 있습니다.


맥북 배경화면을 설정하기 싫으면 그냥 단색으로도 설정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최근에 맥을 사용하는 분들이 많이 늘어났습니다. 노트북의 경우 휴대하기도 편리하고 뛰어난 기능성 때문에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는것 같습니다.


아이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특히 더 맥북을 이용하시며 자신만의 원하는 배경화면을 꾸미시고 있다고 합니다. 이유는 아이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맥북과 호환이 윈도우 노트북 보다 더 잘된다고 하기 때문입니다. 간단한 방법으로 맥북 배경화면 바꾸기를 하실수 있으니 원하시는 배경화면으로 언제든지 바꿔보세요 




'또다른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정은 위독 중국 의료진 파견  (175) 2020.04.25
아이폰 배경화면 만들기  (2) 2020.04.24
함소원 집 시부모재산?  (175) 2020.04.24
언더아머 여성 바람막이  (1) 2020.04.23
킹덤 시즌3 전지현 안재홍  (173) 2020.04.2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