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다른 정보

무과금 모바일 게임 추천 합니다

by 노을이좋아 2020. 4. 22.

무과금 모바일 게임 추천 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게임중에서도 무과금 모바일로 즐길수 있는 게임들을 몇개 소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사회적 거리를 두면서 휴대폰을 만지는 시간이 많아지고 혼자 게임을 즐기시는 분들이 많아졌다고 합니다.  그러나 완전한 무과금 게임은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왜냐하면 게임회사도 먹고 살아야 하지 않겠습니까?


 A3 : 넷마블에서 선보이고 있는 MMORPG 게임으로 요즘 핫하게 인기를 얻고 있는 게임입니다. 배틀로얄이라는 독특한 콘텐츠로 그래픽도 상당하며 타격감 역시 좋습니다. 무과금으로 게임을 즐기기에는 마법사 또는 궁수가 이용하기 좋습니다. 무과금으로 즐기다 보면 전투력 부족으로 더이상의 게임이 힘들어지는 시기가 오는데 그때는 장비 던전을 이용하여 더 좋은 장비를 획득하여 레벨업을 하시면 됩니다.


리니지M : 이 게임도 충분히 무과금으로 즐기실수가 있습니다. 광고를 많이해서 과금이 필요할것이라 생각을 하지만 방법은 있습니다. 무과금이기 때문에 매일 받을수 있는 푸쉬를 꼭 받으면서 게임을 진행하는것이 좋습니다. 인터넷을 찾아보면 다양한 무과금으로 리지지 M을 즐길수 있는 방법이 있답니다.





검은사막M : 최근에 2주년 기념으로 많은 이벤트등으로 신규 유저들에게 아이템과 경험치등을 제공하면서 신규 무과금 유저들이 새롭게 도전을 하고 있습니다. 수련의 탑, 검은돌신전 등의 보상이 2배, 태고랑 심연 등급장비 확률이 20배로 파격적인 혜택을 놓지지 말아야 한답니다. 


얄스모험단 : 3DRPG게임으로 전투와 수집 양육까지 해야 하는 즐길거리가 많은 게임입니다. 직업의 종류도 많으며 손맛도 충분하기에 게임을 할수록 빠져드는 게입입니다. 캐릭터는 전사, 법사, 헌터로 나뉘게 되며 각 캐릭터별 전투방법은 나뉘게 된답니다. 자동사냥이 지원되며 파티를 통하여 빠르게 보스를 처리하고 장비를 획득하여 업그레이드를 하실수 있습니다.


AFK아레나 : 상당한 게임 유저들이 열광을 하고 있는 게임으로 부담없이 즐기실수 있으며 결제 없이도 게임을 끝까지 무난하게 할수 있답니다. 또한 과금을 하는 유저들에게는 지나치지 않은 과금으로 콘텐츠를 빠르게 즐길수 있게 했답니다. 다양한 영웅을 수집할수 있으며 키워나가는 재미가 있는 게임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