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다른 정보

까사맘 2단 계란찜기 SA-ES300

by 노을이좋아 2020. 4. 15.

까사맘 2단 계란찜기 SA-ES300

집에있는데 갑자기 밖에서 계란이 왔어요~ 라고 승합차가 울고 지나가네요 급 계란이 땡겨서 삶아 먹으려다가 손쉽게 계란을 찌을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하면 인터넷을 찾아보니 까사맘 2단 계란찜기가 있네요 그래서 한번 인터넷 후기등등 찾아보고 자세한 정보 및 사용법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0123


다이어트 음식으로도 계란은 효능이 좋은데요 예전에는 이러한 찜기가 없어서 솥에 계란을 넣고 물을 부어준다음에 소금을 약간 넣어서 약 10분에서 15분 가량 쪄주는 번거로움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까사맘 2단 계란찜기 처럼 물 넣고 버튼만 눌러주면 자동으로 익혀주는 조리제품들이 많이 등장하여 사무실 등에서도 쉽게 즐길수 있답니다.

0123


까사맘 2단 계란찜기는 2단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 1층에 7개 2층에 7개 합 14개의 달걀을 한번에 조리할 수 있답니다. 또한 계란 외에도 만두나 호빵, 달걀찜, 야채찜, 옥수수찜, 등등 다양한 음식을 조리해 드실수가 있답니다. 예전에 사무실에서 고구마를 종종 조리해 먹기도 했답니다.

0123



광고


조리 후에도 분해하기 쉽게 구성품들이 나뉘어져 있으며 계량컵이 있어서 원하는 양만큼의 물을 부어주시고 버튼을 눌러주시면 살짝익히는 방법과 반숙 또는 완숙으로 조리를 하실수 있게 된답니다. 설명서에 물 넣는 양에 대한 내용이 잘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0123


계량컵 뒤면을 보시면 살짝 뾰족한 부분이 있습니다. 이것은 조리중에 계란의 깨짐을 방지하기 위하여 조리전 달걀의 상단부분에 구멍을 뚤어줌으로서 달걀이 파손되는것을 막아준다고 합니다. 구멍을 뚫은곳을 위쪽으로 향하게 해서 조리를 해야 한다고 합니다.



까사만 2단 계란찜기에 물과 계란을 넣으셨으면 스위츠를 눌러서 달걀을 익혀주시면 된답니다. 조리중에는 물이 증발하면서 뜨거운 공기를 나오니 다치지 않게 조심해야 한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버튼 눌러놓고 출근할때 몇개씩 가져가서 사무실에서 나눠 먹어도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