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다른 정보

인물꿈 해몽

by 노을이좋아 2020. 4. 5.

인물꿈 해몽

꿈자리에서 어떠한 대상이 나타나는 꿈들을 종종 꾸기도 한답니다. 대통령이 나온다던가 여자배우 또는 남자배우 등등 다양한 인물꿈을 꾸실수 있는데 오늘은 제 꿈 얘기와 인물꿈 해몽을 풀이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꿈속에서 자신이 유명인이 되는 꿈 : 이 꿈은 주변에서 나쁜 소식에 시달리게 된다거나 또는 신변이 외로워 질수 있는 꿈을 예시합니다.

2. 유명인에게 꽃다발을 전달하는 꿈 : 자신의 사업 또는 업무등에서 능력을 발휘할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는 것으로 출세를 할실수도 있는 길몽이 되겠습니다.

3. 유명인과 데이트 하는 꿈 : 현재 교재하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서로의 마음이 다른곳을 향하고 있으며 이별을 할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4. 유명인과 잠자리를 가지는 꿈 : 하고있는 일 또는 주변에서 큰 명예를 받거나 또는 큰 상을 받을수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5. 연예인이 용으로 변하여 하늘로 올라가는 꿈 : 길몽으로 운수대통 및 소원성취를 할실수 있는 꿈입니다.


6. 연예인과 키스를 하는 꿈 : 주변에 나를 컨트롤 해줄수 있는 멘토 또는 지도자를 만나게 되는 꿈 입니다.

7. 창문 너머로 연예인의 얼굴을 본 꿈 : 상봉 또는 기쁜소식이 있음을 나타내며 어떠한 장소에서 인연이 될 사람을 만나거나 오랜기간 깊은 유대관계를 가지게 되는 꿈 입니다.

8. 대통령이 연설하는 꿈 : 주위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게 될수도 있으며 또는 구설수의 대상이 될수 있는 꿈 입니다.

9. 대통령과 대화를 나누는 꿈 : 주변에 좋은분을 만나서 하고 있는 일이 더욱 잘 풀린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10. 대통령이 사망하는 꿈 : 명예를 얻을수 있고 재물운이 좋아지는 것을 암시합니다.




11. 대통령이 술을 권하는 꿈 : 명예 또는 권력을 얻게 될 수 있음을 알리고 있습니다.

12. 주변의 지인과 길에서 인사를 하는 꿈 : 약속 또는 합의를 하게 되는 일이 발생될 꿈입니다.

13. 애인과 반지를 주고 받는 꿈 : 사랑하는 연인과의 깊어진 사랑으로 청혼을 받을수 있습니다.

14. 애인과 키스를 하는 꿈 : 주변에서 좋은 소식을 들을수 있는 것을 나타내는 꿈 입니다.

15. 애인이 불러도 돌아오지 않고 멀어지는 꿈 :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지 않고 어려움을 격을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 입니다.


16. 거지를 만나는 꿈 : 주변에 나를 도와줄 사람을 만나서 성공을 할수 있는 꿈입니다.

17. 거지에게 돈 또는 음식을 주는 꿈 : 본인이 가지고 있던 근심 및 걱정을 덜어내게 되는 의미가 있습니다.

18. 거지와 대화를 나누는 꿈 : 좋은 일이 생기며 재물 또는 권력을 얻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19. 거지가 밥을 먹고 있는 것을 보는 꿈 : 진행중인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되며 기대했던 이상의 성과를 얻을 수 있음을 나타내는 인물꿈 해몽 입니다.

20. 집안이 망해서 거지가 되는 꿈 : 꿈과는 반대로 큰 성공을 이룰 수 있음을 암시하는 인물꿈 해몽 입니다.


21. 애인을 붙잡고 우는 인물꿈 : 애인으로 부터 안좋은 소식을 들을수 있는 꿈입니다.

22. 부부싸움을 하는 꿈 : 자신의 건강에 이상이 생길수 있는 꿈 입니다.

23. 부부관계를 맺는 꿈 : 길몽으로 사업을 하시는 분들은 번창하게 될것이며 가족이 화목해짐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24. 배우자와 즐거운 식사를 하는 꿈 : 본인의 성적욕구를 암시하는 꿈 입니다.

25. 배우자의 외도로 자식을 데려오는 꿈 : 길몽으로 사업이 번창하게 되면 큰 재물을 얻을수 있는 꿈입니다.


'또다른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은광 전역 비투비 첫 예비역  (166) 2020.04.07
장근석 모친 탈세  (166) 2020.04.07
유재석 기부 <코로나, 산불>  (498) 2020.04.05
샤오미 로보락 S6 선물 추천  (496) 2020.04.04
김수미 장수제비 레시피  (170) 2020.04.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