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다른 정보

피파 모바일 CBT 실시

by 노을이좋아 2020. 4. 10.

피파 모바일 CBT 실시

코로나 19로 인해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당연 모바일 게임을 하시는 분들이 많아지셨다고 합니다.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피파 모바일도 여기에 한몫을 하고 있는데요 EA에서 개발하고 넥슨에서 서비스를 하고 있는 게임으로 FIFA의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하여 전세계 선수들을 모으면서 육성하는 것은 물론이며 뛰어난 화질로 리얼타임 축구게임을 즐길수 있답니다.

012


실제로 많은 분들이 피파게임을 즐기고 있으며 모바일에서 시범으로 운영중에 있다고 합니다. 선수들을 영입하고 이적시장을 통하여 선수들을 판매 하는등 자신만의 구단을 키워나갈수 있는 것으로 시물레이션 리그, 이벤트리그, 이적시장, 자동 플레이 모드 등 다양한 시스템으로 모바일에 최적화된 시스템을 자랑하고 있답니다.

012


축구 게임에서는 피파 만한 게임이 없을 정도로 조작방법과 그래픽이 뛰어나며 간단한 조작으로 개인기를 펼칠수도 있고 얼리크로스 및 일반 패스등 다양항 동작을 구사할수 있어서 모바일에서 최적화된 게임을 즐기실수 있게 된답니다.

012




피파 모바일 게임을 하던중에 잠시 조작을 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오토 플레이가 진행이 된답니다. 상당히 안정적인 오토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으며 게임이 크게 일반모드와 공격모드, 시뮬레이션 모드로 나뉘며 또한 승리시에는 관중의 수가 늘어나면서 일정한 팬을 넘기면 랭크가 상승하기도 한답니다.

01234


현제 피파 모바일 CBT가 진행이 되고 있는 동안 멀티플레이에서 상당한 수준의 게이머들이 생겨났으며 그들과의 경기는 최소 2첨차 이사의 패배를 각오해야 할 정도라고 합니다. 이러한 실력과 차이는 이벤트 또는 기념행사 등에 제공되는 아이템을 통하여 격차를 좁힐수는 있다고 합니다. 

0123


피파 모바일 CBT로 집안에서 따분했던 시간을 재미있게 즐겨보실수 있으며 상당한 콘텐츠와 그래픽으로 역대급으로 불리울정도로 안정적인 게임을 즐기실수 있을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