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다른 정보

오토파지 주스 부작용 없이 먹는법

by 노을이좋아 2020. 4. 28.

오토파지 주스 부작용 없이 먹는법

최근 TV에서 다이어트에도 좋으며 세포해독에 좋은 오토파지 주스에 대하여 보게 되었습니다. 몸속에 들어있는 독소를 싹 청소를 해준다고 해서 다이어트와 해독주스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에게 추천을 드리려고 합니다. 오토파지 뜻은 스스로 먹어치운다는 뜻으로 몸에 필요한 식재료를 통하여 독소를 제거한다고 하니 하나 하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효능

오토파지 주스 효능을 알아보겠습니다. 사람은 음식을 섭취시에 독소와 노폐물이 계속 쌓이게 된답니다. 이로인하여 세포가 변이가 되며 암, 치매, 간 해독저하, 당뇨, 비만등의 질병을 발생하게 됩니다. 따라서 세포해독능력을 높여주게 되면 독소와 노폐물이 청소가 되면서 이러한 질병들을 예방할수 있게 된답니다.


만드는법

오토파지 주스 만드는 법으로 재료는 물35ml, 케일75g, 단호박100g, 아몬드7알, 바나나1/2개, 연근75g 이 필요하게 됩니다. 만드는 법은 간단합니다. 단호박은 껍질을 벗겨주고 연근과 재료들을 모두 넣고 한번에 믹서기에 돌려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여기서 소화기관이 안좋으신 분들은 단호박 및 연근은 익혀서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먹는법

몸에 좋다고 자주 섭취하는것은 오히려 더 안좋을수 있습니다. 오토파지 주스는 세포를 청소하는 것으로 우리 몸에서 세포를 청소한다고 인지하는것을 최소 5일이라고 합니다. 따라서 25일은 평소 먹던대로 드시고 한달에 5일은 세포해독시간으로 오토파지 주스를 마십니다. 5일간은 아침에 한번 저녁에 한번 주스름 마셔 주시면 됩니다. 점심은 평소에 드시던대로 드시면 됩니다. 그리고 다시 다음달에는 5일을 진행 하시면 된답니다.


부작용

오토파지 주스 부작용으로는 재료들이 식이섬유가 풍부한 재료들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음식을 공복상태에서 먹게되면 평소보다 장이 활발하게 움직이게 되면서 복통이나 설사를 일으킬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재료에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들은 해당 재료를 제외하고 섭취를 하시기 바랍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장이 안좋으신분들은 재료를 익혀서 섭취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또한 성장기 청소년, 임산부, 수유부, 콩팥기능이 안좋은 분들은 주의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01234


오토파지 주스 후기

후기내용으로는 복욕하는 동안 체중감량이 되었다는 분들이 많으며 이유로는 오토파지주스를 복용하면 음식생각이 안나서 자동으로 식단 조절이 되었다는 분들이 많습니다. 다이어트에 우선적으로 도움이 많이 되신것 같으며 어떤분들은 혈압이 조금 높았는데 내려갔다는 분들도 계십니다. 오토파지 주스로 매달에 한번씩 내몸 건강챙기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또다른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시세끼 어촌편 시즌5 촬영지 장소  (2) 2020.04.29
브라운 면도기 9시리즈 장점  (161) 2020.04.29
근로장려금 자격요건  (171) 2020.04.28
디클 클릭북 사양 장단점  (678) 2020.04.27
슬기로운 의사생활 재방송  (686) 2020.04.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