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컴오피스 2020 무료설치 방법

by 노을이좋아 2020. 6. 13.

한컴오피스 2020 무료설치 방법

컴퓨터를 새로 설치하던가 아니면 문서작업을 해야 하는데 PC에 아무런 작업할수 있는 프로그램이 없을때 답답할때가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 문서작업을 편리하게 할수 있는 한컴오피스 2020 무료설치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일반 사무실등에서는 MS오피스를 많이 사용합니다. 그러나 공무원들은 의외로 한컴오피스를 많이 사용하는 편입니다. 사용하기에 따라 다르긴 하지만 한컴오피스2020 버전이 MS오피스와 호환이 잘 되기 때문에 기존에 비하여 사용빈도가 높아진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한컴오피스 2020 무료설치 방법은 30일간 사용하실수 있는 체험판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급하게 사용하셔야 하는 분들에게는 유용한 내용이 될수 있겠습니다. 사실 이런 프로그램을 만들어서 사업을 영위해 가는 분들을 위해서라도 정품을 구매해서 이용하는게 서로 도움이 되긴 하겠습니다.


그럼 우선 포털사이트에 한글과컴퓨터를 검색해주세요 그리고 해당 사이트로 이동을 합니다. 해당 화면 우측하단에 보시면 체험판이라고 있습니다. 누르시게 되면 해당 프로그램이 다운로드가 되면서 설치가 된답니다. 이렇게 하시면 체험판으로 한컴오피스 2020 무료설치를 하실수가 있게 됩니다.

한컴오피스 2020 무료설치 바로가기

용량은 약 1GB정도 되는 크기입니다. 다운로드를 받고 설치를 하면서 동의 절차와 다음등을 누르시면서 설치 과정을 진행 하시면 된답니다.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은 권장값으로 설치를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가장 무난하답니다. 설치가 완료 되면 시스템 다시 시작 메세지가 나오면서 다시 시작을 해주세요


한컴오피스2020 무료설치를 완료하시고 재부팅을 하고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체험판 안내 메시지가 나옵니다. 30일간 미리 사용해보시려면 확인을 누르시고 정품구매를 하시려면 정품구매를 통해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정품구매는 63800원 입니다. 사용하시다 마음에 드신다면 구매하시는것도 좋고 아니다 싶으면 다른 방법을 통하여 설치하는 방법도 찾아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