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백년단골 여주정 당뇨 있으신분 효과 보세요

by 노을이좋아 2020. 6. 11.

백년단골 여주정 당뇨 있으신분 효과 보세요

살기 좋아지고 먹을것이 많아 지다 보니까 현대인들에게 당뇨라는 병이 자주 온다고 합니다. 꾸준하게 주기적으로 검사를 해줘야 미리 예방을 하실수 있겠습니다. 또한 당뇨가 오게 되면 고혈압과 고지혈증도 동반을 하기 때문 더욱 조심해야 하는 질병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래서 오늘 백년단골 여주정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당뇨는 한번 발병을 하게 되면 평생관리를 해야 하는 질병이기에 미리미리 관리를 해야 하고 세계적으로도 10초에 3명씩 발병하며 10초에 1명이 사망에 이르게 하는 무선운 질병입니다. 주변에 당뇨로 인해서 고생하시는 분들을 보면 남일 같지가 않습니다. 

당뇨는 원인에 따라서 1형과 2형으로 나뉘게 된답니다. 1형은 인슐린이 생성이 불가능한가하면 2형은 잦은 과식, 폭식, 운동부족으로 생기게 된답니다. 여기서 인슐린 저항성을 살펴보셔야 합니다. 혈당을 낮춰주고 인슐린 기능이 떨어지면서 포도당 균형을효율적으로 다루지 못하는 상태를 말하게 된답니다.


그럼 백년단골 여주정은 어떤 작용을 할까요? 여주는 천연식물에서 나오는 열매로서 인슐린 성분이 풍부하기 때문에 혈당 강화에 도움을 주는 식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강한 쓴맛 떄문에 쓴 오이라고 불리울정도 입니다. 도깨비 방망이 처럼 생겨서 기존에는 즙 또는 환을로 많이 섭취를 하였답니다.

백년단골 여주정은 자연치료제라고 불리울정도로 당뇨로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일단 여주를 먹을때 기존의 즙과 환으로 먹을때의 불편함을 해소 해서 하루에 먹는 양을 나눠서 편리하게 먹을수 있다는 장점 때문입니다. 100% 국내산 여주만을 사용하여 만들고 있으며 하루에 한번만 복용해주면 된다고 합니다. 또는 하루 두번으로 나누어 2회를 복용하셔도 됩니다.


백년단골 여주정은 당뇨가 있으신 분들이 드셔도 좋지만 당뇨에 걸릴까 걱정하시는 분들에게 미리 예방 차원에서 구입해서 드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그렇다고 여주정에만 의존하지 마시고 평소에 적당한 운동과 식습관을 고치는 것도 중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