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피아42 직업 마술사, 과학자, 짐승인간, 마담

by 노을이좋아 2020. 5. 8.

마피아42 직업 마술사, 과학자, 짐승인간, 마담

어제 또 코로나 환자가 발생했다는 소식을 접했습니다. 용인에 20대로 클럽을 가서 많은 사람들과 접촉을 했다고 하는데 다시 또 대단위로 전염이 되는건 아닌가 싶습니다. 사태가 커진다면 사람들이 다시 집에서 지내는 시간이 많아질꺼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집에서 재미있게 할수 있는 게임인 마피아42 직업을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01234


마피아42는 모바일버전 게임으로서 서로 속고 속이는 심리전 게임입니다. 마피아 팀과 시민팀, 교주팀으로 나뉘어서 게임을 진행하게 되며 시작은 밤부터 시작을 하여 밤과 낮에 할수 있는 일이 따로 정해져 있습니다. 마피아팀과 교주팀 사이에 일정한 조건을 충족할 시에 해당팀의 승리로 게임이 종료가 됩니다. 

01234



마피아42 직업을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마술사 부터 알아봅니다. 마술사는 시민팀으로 1회에 한하여 트릭을 걸수가 있으며 자신이 죽게되면 트릭을 걸었던 상대와 몸을 바꿔치기를 할수 있답니다. 또한 트릭을 건 상대방이 죽었을 경우에는 몸이 바뀌지 않으며 다른 사람에게 트릭을 걸수 없게 된답니다.

01234


과학자는 마피아팀으로 죽었을 경우에 다시 살아나게 됩니다. 1회성으로 다시 살아날 경우 마피아와 접선 또한 죽은날 10초쯤 부활을 하게 되며 모든 사람에게 과학자인게 밝혀지게 된답니다. - 영매에게 성불을 당하더라고 다시 살아나게 됩니다. 그러나 성불 상태가 해제 되는건 아닙니다.

01234



짐승인간 밤이되면 누구를 죽일것인지 테러리스트 처럼 선택을 할수 있으며 또한 마피아가 짐승인간을 쏘거나 마피아와 같은 상대를 지목을 하게 되면 접선을 하게 된답니다. 이경우에 만약 같은 상대를 지목하게 된다면 짐승인간이 습격하여 접선을 하게 됩니다. 의사 또는 간호사에게 힐을 받으면 접선에 실패를 하게 된답니다. 접선에 성공을 하고 짐승인간이 습격을 할경우에는 의사 또는 간호사의 힐은 통하지 않게 된답니다.

01234


마담은 투표를 할때 유혹을 하며 능력 사용을 막을수 있습니다. 마피아를 유혹하게 되면 접선을 하게 됩니다. 또한 낮에 투표로 유혹할 상대를 선택하게 됩니다. 이렇게 마피아42 직업들을 몇가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 외에도 많은 마피아42 직업이 있으며 각 직업들마다 보유하고 있는 기술을 찾아보고 게임을 즐기신다면 더욱 잼있게 게임을 즐기실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