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배그 닥지지 전적 검색

by 노을이좋아 2020. 5. 2.

배그 닥지지 전적 검색

국민게임으로 유명한 배틀그라운드 일명 줄여서 배그라고 많이 불리우죠 게임을 하다 보면 상대의 전적이 궁금할때가 많이 있습니다. 상대가 나보다 얼마나 전적이 높은지 확인하기 위해서 검색을 해보게 된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그 닥지지에 대한 내용을 포스팅 해보도록 하려고 합니다. 


우선 배틀그라운드는 전세계적으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게임입니다. 대회도 많이 있으며 한국에서 우승도 많이 하기에 엄청나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한때는 피씨방 게임 점유율1위를 차지 하던 시절도 있었습니다. 현재는 리그오브레전드 다음으로 2등을 점유하고 있는거 같습니다.



배그 닥지지는 배틀그라운드 말고도 리그오브레전드, 롤토체스, 에이펙스레전드 등의 다양한 게임의 전적을 확인할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게임을 할때 가장 필수적인 사이트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상대를 알고 나를 안다면 백전백승이라는 말도 있듯이 백전백승을 한다기 보다는 조금 긴장을 하고 대할수 있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배그 닥지지 홈페이지에 방문을 하시면 검색란에 아이디를 검색하실수 있습니다. 자신의 아이디나 아니면 상대방의 아이디를 검색하게 되면 통계 및 순위등을 확인할수 있는 기능등을 가지고 있습니다. 게임을 하고 난후 자신의 닉네임을 검색해보면 순위가 변동되는 모습도 확인을 해보는 재미가 있답니다. 



배틀그라운드 말고도 리그오브레전드도 소환사의 아이디를 검색하게 되면 전적을 한눈에 살펴보실수가 있게 된답니다. 많은유저분들이 이곳에서 자신 또는 상대방의 전적을 살펴보게 되고 확인을 하실수 있기에 조금더 게임에 집중을 하여 플레이를 하실수 있답니다. 


최근에는 자주 게임을 못해서 닥지지 사이트에 자주 방문을 못했습니다. 다음주 부터 시간이 조금씩 생기니 다시 배그 닥지지 검색으로 상대방 검색도 하면서 게임을 즐겨볼 생각입니다. 최근에는 배틀그라운드 말고 리그오브레전드에 빠져 있어서 배그 할 시간이 있으려나 모르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게임 즐기시기 바랍니다.


닥지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