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AFK 아레나 등급표 최신버전 확인

by 노을이좋아 2020. 4. 11.

AFK 아레나 등급표 최신버전 확인

AFK 아레나가 한국에 출시를 한후 유저들의 사랑을 한껏 받고 있습니다. 신화속에나 등장할법한 다양한 캐릭으로 시작부터 흥미를 유발하며 한국에서 큰 성공을 거두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하여 준비를 해봤습니다. 바로 AFK 아레나 등급표 최신버전입니다. 게임을 하기 위해서는 이런 자료들이 필수로 생각이 든답니다.

01234


AFK 아레나의 경우에는 초반에 사용하는 캐릭터와 후반에 사용하는 캐릭터가 조금씩 나뉘게 된답니다. S등급 이상의 캐릭터들은 꾸준히 키워주는것이 좋습니다. 추후에 사용도가 높기 때문입니다. 후반에 가서 PVP 영웅조합을 하기 위해서는 정말 많은 영웅들이 필요하니 꾸준히 키워주는것을 추천드립니다.


AFK 아레나는 무과금 유저라도 꾸준하게 플레이를 하시면 언젠가는 강해질수 있는 왕도의 게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그래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등급표역시 들쑥날쑥 할수 있습니다. 그만큼 영웅의 레벨에 따라서 조금씩 달라지는 특징이 존재하게 됩니다. 이러한 이유가 되는것은 바로 영웅들이 레벨이 오르게 되면서 강력한 스킬과 능력치가 상승하고 전투력의 차이가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AFK 아레나 공식 팬사이트에 올라와 있는 정보도 참고를 하시면 좋습니다. 각 레벨별로 어떠한 영웅을 우선적으로 육성을 해야하고 후반에는 어떠한 영웅을 주력으로 해야 할지 쉽게 정리가 되어 있으며 AFK 아레나는 이미 해외에서 많은 인기를 끌었기 때문에 자료가 많이 공개가 된 상황입니다.그래서 초보자들도 자료를 찾아보면서 쉽게 공략을 하실수 있답니다.

01234


기본적으로 게임을 할때에는 탱커2, 딜러2, 서포터1의 조합이 가장 이상적이지 않나 싶은 생각이 듭니다. 각 캐릭터별로 서로 조화가 되면서 이득을 보실수 있는것 같습니다. 어떠한 캐릭터를 선택하느냐에 따라서 게임의 재미를 더욱 끌어 올리수 있겠습니다.

012345


최근 코로나로 인해서 외출을 잘 못하는 상황에서 부담없이 가볍게 즐기수 있는 게임중에 AFK 아레나 등급표도 확인하고 인터넷에 나와 있는 정보들을 조합하여 나만의 공략을 만들어서 재미있게 플레이를 해보시면 어떨까 싶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