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소프라노몰 닌텐도 동물의 숲 에디션

by 노을이좋아 2020. 4. 2.

소프라노몰 닌텐도 동물의 숲 에디션

소프라노몰 홈페이지가 접속이 폭주하면서 인기검색어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문제는 바로 소프라노몰에서 현재 닌텐도 동물의 숲 에디션을 판매하고 있어서 입니다. 지난 20일에 출시가 되었던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에디션은 수천명이 몰려들정도로 구매 대란을 일으켰다고 합니다. 

01234


이번 코로나로 인하여 스위치 물량 부족이 이어지면서 추가물량에 대한 기대를 하고 있던중 소프라노몰에서 추가물량을 풀게 되면서 엄청난 접속률로 안하여 순간 서버가 마비가 되는 현상이 생겼다고 합니다. 구매를 원하시던 분들은 로그인 문제에 대하여 불만을 표시하기도 하였습니다.

01234


빠른 구매를 위하여 로그인상태에서 새로고침 버튼을 통하여 새로고침을 하게 되는 경우 로그아웃이 되면서 구매 참여도 못한 사람들도 있었다고 합니다.

0123




소프라노몰 닌텐도 동물의 숲 에디션은 8년만에 동물의 숲 야심작으로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으며 출시가 되었으며 무인도를 배경으로 하여 자신만의 섬 생활을 만들어 갈수 있는 설정으로 낚시와 곤충채집, 집짓기, 가드닝 등의 다양한 활동을 참여해 볼수가 있게 된답니다.

012


또한 기존에 누려보지 못했던 토지 확장, 폭포 창조 등 다양한 기능이 추가가 되면서 온라인상에 많은 커뮤니티가 올라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지난 20일에는 코로나 여파에도 닌텐도 동물의 숲 에디션을 구매하기 위해서 때아닌 줄서기가 펼쳐질 정도였다고 합니다.

0123


닌텐도 스위치는 구하기도 어려우면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디자인으로 많은 사람들이 구매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기에 구매후 바로 중고나라에 판매를 하는 사람들은 구매가격보다 더 높은 가격으로 판매를 하고 있으며 이것도 상품이 올라오자 마자 거래가 바로바로 이루어지고 있는 실정이라고 합니다.

댓글